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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년도 급식재료 및 장례식장 식당재료 소액수의 입찰공고
작성자 총무과 작성일 2017-10-19 조회수 33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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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7 - 42호

 

2017년도 급식재료 및 장례식장 식당재료 소액수의 입찰공고

 

1. 견적에 부치는 사항

○ 입찰건명 : 2017년도 하반기 급식재료 및 장례식장 식당재료 입찰 - 야채류

○ 품 목 : 별첨내역

○ 계약이행기간 - 2017.11.01 ~ 2017.12.31(2개월)

○ 기초금액 : 49,020,000원

○ 납품장소 : 공주의료원 본관 식당 및 장례식장 식당

 

2. 입찰일 및 개찰일

입찰서(견적)제출 : 2017년 10월 19일(목) 12:00 ~ 2017년 10월 27일(금) 10:00까지

개찰 일시 : 2017년 10월 27일(금) 11:00

○ 개찰 장소 :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

※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∼2시간 전까지 투찰을

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, 전자입찰에 참가

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

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.

 

3. 입찰방식

○ 본 입찰은 지역제한, 수의총액견적입찰이며,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습니다

○ 입찰품목내역서에 산출내역은 첨부하지 않습니다.

○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. 다만,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 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 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○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

바라며,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4. 입찰참가자격

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

규정에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본원에서 제시한 규격에 적합하고, 주된 영업소의 소 재지가 충청남도에 주된 사업장을 두고 입찰일(낙찰자는 계약체결일)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

○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

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, 인가, 면허, 등록,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, 인가, 면허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

 

5. 입찰보증금 및 귀속

○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, 지급각서 제출방법은

전자 입찰 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양식으로 가름합니다.

○ 다만,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기일 내에

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의료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미

이행 시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.

 

6.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

○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± 3% 범위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 중 추첨한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.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.

효한 입찰자(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88호(2017.4.11)

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% 이상) 최저

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.

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, 「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」제15조 제1항에 따라,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.

계약단가 산정 : 계약 단가는 본원이 산출한 품목별 기초가격에 단가배분율을 개별 품목에 적용하여 계약단가를 산정합니다.

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직접 본원을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(전자계약 불가)하여야 합니다.

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

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.

7. 입찰무효

○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,

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및 본원회계규정 제215조에 해당하는 입찰은

무효입니다.

※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,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

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(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

효의 입찰을 한 자)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

재할 수 있습니다.

 

8.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

○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,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.

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

9. 계약 시 구비서류

○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○ 영업신고증 사본 1부(해당업체)

대표자신분증 지참

계약이행증권(계약금액의 10%이상) 1부

○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

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

○ 청렴이행계약서 1부

○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

 

10. 입찰참가자 유의사항

○ 입찰자는 관계법령,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, 물품구매계약특수

조건,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, 이를

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

○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○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(1.5%)을 매입하여 제출하여야

합니다.

○ 낙찰통지 후 기한내 계약불이행시 부정당한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둡니다.

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www.g2b.go.kr)에서

제공됩니다.

○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(전화 1588-0800)로 문의 바랍니다.

○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총무과(041-962-1204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2017. 10. 19.

 

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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